밥상앞에앉은건강 2020. 5. 10. 00:22

돌잔치선물!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주방수납,잡화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에서
8,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상품구매


좋아요! 책상, 세면대, 강아지 똥오줌 모두 가능!! | ♨♨♨♨♨♨♨♨♨♨♨♨♨♨♨♨
♨♨♨♨♨♨♨♨♨♨♨♨♨♨♨♨

❤구매이유 : 혼자 사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네… 남자분들 아시죠? 행주로 뭐 닦는 것도 귀찮은데 그것도 또 빨아서 말려서 사용해야되고… 세균 때문에 가끔씩 삶아줘야되고… 우리 남자들은요… 라면 냄비, 후라이펜 빼면 없거덩요.. 행주 어떻게 빨아… 귀찮아서 그릇에 넣고 전자레인지 신공을 하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그래서 저는 보통 물티슈를 사용했어요. 근데 물티슈는 너무 부드러워서 정말 여러장을 써야 닦이거든요… 하.. 스트레스 받아 어쩌지.. 하다가 뽑아쓰는 행주는 없을까? 하고 찾은 제품이에요. 그중에 가격이 가장 싸서 구매했어요.

❤상품정보 : 뽑아쓰는 행주에요! 베이킹소다를 담았다고해서 정말 잘 닦여요. 특히 빨간 액체들은 보통 잘 안닦이는데 정말 잘닦이고! 가스레인지도 다른 칙칙이 안뿌려도 정말 잘닦여요! 이거사서 주방 청소해놨더니 여자친구가 칭찬했어요!

❤좋았던점 : 귀찮은 행주대신 물티슈처럼 사용하는 행주라서 너무 좋아요!ㅋㅋ 이게 주방 청소만 된다? ㄴㄴ! 책상 청소할때도 개이득 먼지 다 흡수함. 행주라서 물티슈보다 훨씬 면이 거칠어서 먼지도 다 흡수! 세면대도 청소가능!ㅋㅋ 집에 놀러오는 여자친구가 “어? 너 이렇게 깨끗한 남자였어? 어멋… 설레…” 합니다. ㅎㅎㅎㅎ칭찬받는 남자가 됩시당!

❤부족한점 : 이게 거칠고 면도 커서 좋은데 양이 조금… 적어요.. 아니 적은 양은 아닌데… 금방 쓸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깨끗하게 살아야지!

❤구매총평 : 저는 그냥 행주 쓰고 빨아서 쓰고 이러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너무 좋아요! 아!!!! 제가 강아지를 키우는데! 똥오줌쌌을 때 물티슈로 청소하지만 아직 애기라서 배변훈련이 덜되서 가끔 나갔다왔는데 오줌 테러 한 경우가 있거든요? 물티슈로는 잘 안지워져오.. 여러장 써야되는데… 이거 온김에 이걸로 쓱 닦아봤는데ㅋㅋ걸레로 닦는거보다 더 잘 닦임. 진짜 너무 좋아!!!! 비싼거 빼고 다 좋아!!!!

♨♨♨♨♨♨♨♨♨♨♨♨♨♨♨♨
♨♨♨♨♨♨♨♨♨♨♨♨♨♨♨♨

도움이 되셨나요 !?


좀만 저렴하면 물티슈대신 갈아탈껀디~~ |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이 튀어서
물티슈로 닦는데 물티슈보다
베이킹소다가 섞인물티슈가
기름 더잘닦일거 같아서 구매했네요
식탁닦을때도 쓰고
두깨는 일반 물티슈(천원짜리)보다
조금더 두께가 아주조금더 있어요 ~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지만
향은 아주~ 순해요~ 거의 안느껴질정도에요
손으로 쭈욱하면 늘어납니다
사진에서 엠보있는게 이제품 이에요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50매, 5팩도톰하고 잘 닦이네요 매수가 좀 적어서 아쉬움..원래 쓰던게 퀄리티도 비슷하고 저렴하고 매수도 더 많았는데 품절이라 급한김에 샀는데..그 제품 계속 품절이면 이 제품으로 계속 쓸거 같아요~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50매, 5팩도톰하고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서 살균이나 소독될꺼라 믿고 써요..그래도 비싸네요.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50매, 5팩행주 빨아쓰기 귀찮아서 구매했어요~ 한 통에 50매라 양은 그닥 많진 않아요~ 식탁 같은 곳 닦기 좋아요. ~~ 음식물 냄새도 안나구여 ^^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상품구매


The post 돌잔치선물!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돌잔치선물! 퓨어선데이 베이킹소다를 담은 주방행주 16 x 20 cm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